본문 바로가기
연예기사

동상이몽 지코 강남

by $%$%@#*( 2020.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 예능프로그램인 동상이몽에 출연하는 강남과 이상화 부부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오늘 동상이몽에는 지코가 출연하는데요. 동상이몽은  김구라, 김숙, 서장훈이 MC를 맡고 있으며 출연 부부로는 라이머, 안현모 부부, 박시은 진태현 부부, 강남 이상화 부부 등이 있는데요. 특히나 강남과 이상화는 한국인과 일본인의 결혼으로서 더욱 화제가 됐었습니다. 다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강남은 원래 가수 엠아비라는 그룹의 멤버였습니다.



오는 2월 17일 동상이몽에선 강남 이상화 부부편에서 강남이 KOZ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유명가수인 지코와 소속사 면접을 보는 편이 방영이 될 예정인데요.



강남은 원래 MIB라는 그룹의 가수였습니다. 한국에서도 활동을 하다가 한국의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샀는데요. 통잔잔고 3000원에서 건물주가 된 강남입니다.



강남은 인기를 힘입어 대한민국의 스피드스케이팅 여제 이상화를 만나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강남과 이상화의 만남은 초기당시 많은 화제가 됐습니다. 한국인과 일본인 결혼이 흔치 않은 일이니 말이죠.



또 강남은 트로트 유명가수인 태진아와 양아들과 아버지 관계로 유명한데요. 강남을 끔찍히 아끼는 태진아는 강남이 결혼을 하면 3000편 땅을 주겠다고 약속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강남은 방송활동을 쉬면서 체중이 급격히 불어나고 다시 방송활동 복귀를 위해 3주만에 9kg를 감량하는 등 방송활동에 대한 의지를 불태워보여줬습니다. 이렇게 순식간에 뚝딱 빼는 연예인들보면 참 신기하네요. 저도 쑥쑥 살 잘 빼고 싶은데 말이죠.



강남 이상화 부부는 SBS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과 다시 인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결혼 후 달콤한 신혼생활을 보여주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방송활동을 다시 하면서 가수였던 강남은 다시금 음악활동을 하고 싶어했는데요. 오늘은 동상이몽 지코가 출연하는 날입니다. 요즘 '아무노래' 로 다시 음악 시장을 휩쓸고 있는 지코와 소속사 면접을 보는 부분이 방영이 됩니다.



KOZ엔터 대표인 지코는 내는 노래마다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대세 아이돌임을 입증하는데요. 아무노래가 확실히 귀에 꽂히고 흥겨운 멜로디가 기분을 좋게 해주더라구요. 가수를 꿈 꾸고 지코 소속사에 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라니 너무 좋은데요.



예고편에서 강남은 이 정도면 계약하자 라고 할 정도로 의욕을 보여줬는데요. 과연 지코는 강남의 음악열정과 미래를 얼마나 좋게 보고 있으며 또 계약을 할지 말지 궁금증이 생기는 부분입니다. 다시 음악 및 방송활동을 시작하는 강남에게 좋은 일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이 또한 외조를 잘 해주는 이상화의 덕도 크다고 생각되는데요. 강남을 보면 참 사람이 꾸밈없고 순수하게 사람을 대하는 것 같아요. 나혼자산다에서 우연히 길에서 만난 사람들과 친구가 되고 결혼식 사회까지 봐주는 모습을 보고 참 성품이 좋은 사람같다고 느겼어요.



이렇게 마음을 좋게 쓰고 편견없이 사람을 대하니 이상화 처럼 좋은 부인도 만나게 되고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 같아요. 저와 여러분들도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나고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면 좋게습니다. 동상이몽 지코 강남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