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사

이하늘 공식입장 발표

by 영화나들이 2020. 2. 25.
반응형

가수 DJ DOC 출신인 래퍼 이하늘(49)이 결혼생활 1년 4개월만에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이하늘은 지난 2018년 10월 제주도에서 17세 연하인 여자친구와 11년 연애 끝에 모두의 축하속에 웨딩마치를 올렸지만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되어 모두의 아쉬움을 사고 있습니다. 



이하늘의 소속사 슈퍼잼 레코드측은 지난 24일 두 사람이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을 했고, 원만한 합의 과정을 거쳐 서로의 길을 응원해 주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한 두 사람의 개인적인 일인만큼 무분별한 억측과 허위사실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이런 소식을 전해 죄송하다는 말도 공식입장문에 덧 붙였습니다.


결혼에 앞서 이하늘은 2009년 한 방송에서 연애사실을 최초로 공개했었는데요, SBS '불타는 청춘'에서 DJ DOC와 또 다른 내 팀이다 라며 인생의 전우이다. 내가 기댈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 정말 편한 친구라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소개를 했었습니다.



11년이란 오랜 기간동안 연애를 한 것이 무색할 만큼 결혼생활을 일찍 마무리 된 것에 대하여 많은 팬들이 안타까움을 사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17년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11년을 연애하는 등 많은 부분에서 서로를 차이와 나이를 이해하고 극복하여 만남을 이어갔음을 짐작 할 수있습니다. 또 한 결혼까지 골인하여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은 만남이었기에 이하늘의 이혼소식이 더 안타깝게 들리기도 합니다.


다음은 이하늘의 소속사 슈퍼잼 레코드의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슈퍼잼 레코드 입니다. 


저희 레이블의 래퍼 이하늘씨의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되어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우선 이하늘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며,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기로 하였습니다. 


이하늘씨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마 지금 가장 힘든건 이혼을 한 이하늘 본인과 여자친구 분일 것입니다. 이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 또는 상처가 되는 악플은 자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이하늘씨가 래퍼와 방송인으로서 좋은 행보를 이어가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