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전집맛집 유가네전사랑 후기 추천에 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밖에서 음식을 먹으면 양식이나 중식으로 대부분 먹었는데 오랜만에 전이 땡기더라구요. 강남역에 전집이 있을까 해서 찾아보니 유가네전사랑 이라니 전집이 있었습니다. 간만에 전과 막걸리 한 잔 들이키러 찾아가봤습니다.
저 막걸리 병이 보이면 유가네전사랑에 도착하신거에요 위의 간판에 따라 들어가시면 돼요.
전집이라 옛날 건물이나 허름한 느낌을 예상했는데 외관이나 인테리어 시설이 꽤 신식이라서 놀랬습니다.
내부도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가 갔을 땐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저희 뒤에 오신분들이 웨이팅 까지 하셨어요
강남역전집맛집 유가네전사랑에는 굉장히 다양한 막걸리가 많았어요. 처음보는 막걸리도 많습니다.
제주감귤막걸리, 가평막걸리, 꿀막걸리, 청송사과막걸리, 소백산검은콩막걸리 등 굉장히 많이 있어요.
벽면에는 유가네팔도막걸리라고 지역별로 생산되는 막걸리를 지도에 표시해 놓았어요. 막걸리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 사진을 보고 어느 지역에서 어떤 막걸리가 생산되는지 알아보셔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양한 전 부터 샐수도 없는 막걸리까지 막걸리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저희는 사장님 추천으로 어묵전을 시키고 옛날 떡볶이를 시켰어요. 막걸리는 사장님의 추천으로 나주 쌀 막걸리를 시켰습니다.
전 말고도 돈까스, 부대찌개, 육개장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나주 쌀 막걸리가 먼저 나왔어요.
막걸리 맛이 적당히 달면서 깔끔했습니다!
밑반찬인 백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저희가 시킨 옛날 시장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딱 예전에 시장에서 떡볶이는 먹던 느낌이었어요
떡볶이 진짜 맛잇었어요. 적당히 달고 매우면서 국물도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어묵전이 나왔습니다.
어묵전을 찢고 한 입 먹어봤어요. 전이 얇지않고 적당히 두께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떡볶이 국물이 맛있어서 어묵전도 찍어 먹어봤습니다
어묵전과 떡볶이 그리고 막걸리와의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간만에 외식으로 전과 막걸리를 먹으니 분위기도 새롭고 좋았습니다. 강남역에서 전이 먹고싶으실 때 강남역전집맛집 유가네전사랑으로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시면 떡볶이도 드셔보세요! 밑에 지도를 첨부해 드리면서 강남역전집맛집 유가네전사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