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합정역 카페 랑데자뷰

by $%$%@#*( 2019.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역 카페 랑데자뷰에 다녀온 후기를 써 볼게요.합정과 상수 쪽에 예쁜카페를 찾다보니 알게 되었는데요. 직접 가보니 3층정도 되어 보이는 건물을 통째로 카페로 쓰고 있었어요. 동굴을 컨셉으로 잡은 독특한 카페였는데요. 제가 이제껏 느껴보지 못 한 카페 분위기 였습니다.



합정역 5번 출구과 상수역 1번 출구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가기가 편했어요.



영어로 랑데자뷰 라고 써 있지만 한글로도 친절히 써 있어 어렵지 않게 합정역 카페 랑데자뷰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 독특했어요. 일반적인 카페 분위기가 아니라 어두침침한 분위기의 돌들이 반겨주니 독특했습니다.



혹시나 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장소가 또 독특한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아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동굴의 분위기를 주며 카운터도 보시다시피 돌로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디저트 진열도 깔끔하게 되어 있었는데요. 저희는 저기 보이는 사이즈가 엄청 큰 홍차케이크과 시그니처 메뉴인 랑데자뷰, 오미자 에이드, 밀크티를 시켰어요.



분위기가 너무 세련되고 좋았어요. 카페가 하도 크다보니 크게 3가지 컨셉의 룸이 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동굴의 어두침침한 분위기를 그대로 보여주는 곳이에요. 일반 테이블이 아닌 큰 돌을 테이블로 활용했습니다.



엄청난 크기의 스피커에서 좋은 노래도 나오고 있었어요.



다음은 톱밥이 깔린 룸이었습니다. 저는 흡사 농부가 된 느낌을 받으며 나무로 디자인 된 의자와 책상에서 따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야외 테이블인데요. 자갈밭으로 이루어져 있어 독특하고 좋았어요!



원래 몰랐는데 찾다보니 2층으로 가는 계단을 발견 했습니다.



여기는 일반 카페 같은 분위기였어요.



2층은 완전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고 테이블도 엄청 많았습니다.



2층은 전체적으로 모던앤 시크한 분위기의 방이었어요.



넓은 카페 구경을 마치고 저희가 주문한 디저트를 받았어요! 독특하게 랑데자뷰 음료와 밀크티 음료는 저렇게 병에 담아 주더라구요!



이 홍차케이크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홍차 맛이 찐하게 느껴지고 싸이즈도 커서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미자 에이드도 새콤달콤한게 좋았어요. 밀크티와 랑데자뷰도 맛있었는데 다음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맛보고 싶었어요!



이상으로 합정역 상수역 카페 랑데자뷰의 후기에 관해 알아보았는데요. 카페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껴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완전 강추합니다!! 홍대엔 숲을 컨셉으로 한 랑데자뷰도 있다고 하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만 합정역 카페 랑데자뷰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EL : 070-4255-5656

매일 : 12:00 - 23: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