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 관광지 추천 및 후기

파리 관광지 추천, 후기 1편

by $%$%@#*( 2018.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랑스 파리 관광지 추천,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파리는 유럽여행의 대표 도시로서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도시인데요. 그만큼 파리에는 볼 것이 많아 1편과 2편을 나눠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파리에 처음 도착하면 사람도 너무 많고 이상한 냄새에 생각보단 실망을 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그래도 에펠탑을 비롯하여 많은 사랑을 받는 파리에는 어떤 관광지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에펠탑 - 명실상부 파리 최고의 관광지인 에펠탑입니다. 사진으로만 보던 파리 에펠탑을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더 웅장하고 위압감이 있어 놀라웠습니다. 파리 에펠탑은 낮에 봐도 예쁘지만 밤에 보면 정말 예쁩니다. 정각 시간이 되면 반짝이는 조명의 에펠탑과 새벽1시에 나오는 화이트 에펠탑을 보는 것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파리는 에펠탑으로 시작해서 에펠탑으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아름답고 웅장합니다. 에펠탑에 직접 올라 갈수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올라가서 파리의 야경을 보셔도 좋습니다.



2. 샤이요 궁 - 파리 관광지 추천으로 샤이요 궁입니다. 샤이요 궁은 파리 에펠탑에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적절한 경사도 있고 분수도 함께 있어 돗자리를 펴놓고 편하게 쉬기에 좋은 곳입니다. 앞쪽에는 다양한 먹거리도 파니 즐겨 드시면 됩니다. 샤이요 궁에서 바라보는 에펠탑이 가장 정면에서 예쁘게 보니 여기서 에펠탑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 루브르 박물관 - 파리 관광지 추천으로 루브르 박물관 입니다. 파리를 대표하는 박물관으로 세계3대 박물관으로 지정되어 있기도 합니다. 루브르 대표 작품인 모나리자, 비너스, 승리의 여신, 등 진귀한 작품들을 보실 수 있으니 파리에 방문하게 되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 노트르담 대성당 - 파리 관광지 추천으로 노트르담 대성당 입니다. 노트르담 대성당은 파리를 대표하는 성당으로 하늘에서 보면 십자가가 형태의 외부를 띄고 있습니다. 빅토르 위고가 쓴 소설 <노트르담 대성당>의 인기도 한 몫 하여 유명해 지기도 했습니다. 당시 파손이 심하게 되어 무너질 위기에 처한 노트르담 대성당은 소설의 힘으로 복구와 재건 사업이 추진되기도 했습니다.



5. 사랑해 벽 - 파리 관광지 추천인 사랑해 벽은 총 300개의 다른 언어와 사투리로 1000번의 사랑해라는 말이 쓰여져 있습니다. 총 511개조각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국어로는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 너 사랑해", "사랑해" 총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6. 몽마르뜨 언덕 - 사랑해 벽에서 사크레 쾨르 성당을 찍고 올라가다보면 몽마르뜨 언덕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갈레트 풍차, 물랑루즈, 페르 라셰즈 묘지, 테르트르 광장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몽마르뜨 언덕에서 간소하게 파리의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7. 파리 시청 - 파리 관광지 추천으로 파리시청 입니다. 1871년 화재로 전소 되었다가 복구 된 것이 현재 모습입니다. 프랑스 혁명 당시에 시민들의 혁명 본부이기도 했습니다. 시청 앞 광장에는 운동장, 행사장, 스케이트장으로 운영되기도 하며 화려한 외관을 보여줘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8. 바또무슈 - 파리 관광지 추천으로 바또 무슈 입니다. 파리의 유람선 중 가장큰 유람선으로 승선 인원도 1000명 이상 가능합니다. 총 운행 시간은 1시간이 조금 넘으며 에펠탑을 비롯한 파리의 아름다운 시내를 유람선을 타고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파리 관광지 추천, 후기 1편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파리는 볼 곳이 많은 도시인 만큼 관광 날짜를 여유 있게 잡고 계획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파리 관광지 추천, 후기 2편을 기대해주시며 파리 관광지 추천, 후기 1편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