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사

안승진 신상공개 SNS주소 대학교 과거

by $%$%@#*( 2020. 6. 23.
반응형

이번에 N번방 공범으로 안승진의 신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경북지방경찰청은 안승진에 대한 신상공개위원회를 열고 안승진의 얼굴과 나이 등을 신상을 공개하기로 결정을 했는데요.

오는 2020.6.23 이전의 N번방 가해자들과 같이 경찰 포토라인에 세월질 예정입니다.
앞서 안승진은 아동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이 됐습니다.

 

안승진의 나이는 25세로얼굴이 공개되고나서 이전의 박사, 갓갓, 이기야, 부따와는 다른 곱상한 외모로 충격을 받은 국민들도 많은데요. 텔레그램 대화방인 N번방 운영자 갓갓 문형욱을 알게됐고, 지난해 3월 문형욱의 지시로 피해자 3명을 협박하여 성착취물을 제작하려고 했으나, 피해자들이 도망을 쳐서 다행히 추가 피해는 일어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의 조사에 따르면, 안승진(25)은 2015년 3월부터 2016년 3월까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으로 여성
10여 명에게 접근해 노출 영상을 받은 뒤, 그 영상을 친구들, 가족들에게 유표하겠다고 협박을 했고 이와 같은 방법으로 아동 청소년 성 착취물 300여 편을 제작한 혐의를 받고있습니다 
안승진은 이렇게 제작한 착취물을 다른 착취물과 교환하는 방식으로 유포를 했습니다.

2015년 4월 즘에는 SNS로 알게된 청소년과 관계를 가졌다고 밝혀졌으며, 안승진의 협박과 피해를 받아 제작되고 유포된 성착취물은 무려 1000개 였으며, 소지하고 있던 영상은 9200개 라고 밝혀졌습니다. 

안승진의 충격적인 행태는 국민들을 또 다시 분노를 일으키게 했는데요.

방송에 밝혀진 피해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성착취 영상으로 인한 피해는 물론이며, 지인능욕 딥페이크와 같은 자료들로도 고통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N번방에 가담한 공범자들도 하나둘씩 속히 검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충격적인것은 안승진의 얼굴이 공개되고 나서 댓글의 반응입니다. 

이전의 N번방 가해자로 밝혀졌던, 조주빈, 문형욱, 강훈, 이원호에 비해 곱상하게 생긴 얼굴과 잘생겼다는 반응이 많은데요. 똑같은 악마의 탈을 쓴 범죄자인데, 잘생겼다고 풀어주라는 내용의 댓글도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네티즌들은 사람의 관상만 보지말고, 행동을 잘 보고 판단해야겠다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잘생겼다고 저런 반응을 보이는 것은 저도 가히 충격적이었는데요.

경북지방경찰철에서 밝힌 안승진(25)의 신상은 나이25세 대학은 신한대학교라고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23일 포토라인에 세워지고, 이전의 N번방 가해자들과 같이 신상공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안승진의 신상이 추가로 공개되는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안승진 신상공개 SNS주소 대학교 과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