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태현 장재인 열애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남태현과 장재인은 Tvn예능 작업실에서 만나 서로 알아가게 되었고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두 사람은 연상연하 커플로 장재인이 29살 남태현이 26세이기도 합니다.
장재인 소속사인 뉴에라프로젝트는 장재인이 남태현과 Tvn예능 작업실을 촬영하면서 여러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했는데 그 중 남태현과 정서적 교감을 나누며 작업을 한 기억이 좋게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장재인은 슈퍼스타K2 탑3 진출자로 데뷔를 했으며 데뷔 이후에 솔로앨범을 내고 꾸준히 음악활동을 해왔습니다. 또 한 희귀병 근긴장이상증에 걸렸지만 이에 얽메이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남태현의 소속사 사우스프로젝트는 장재인 측과 똑같이 열애설을 인정했으며 Tvn예능 작업실을 통해 장재인을 알게 되었으며 음악적 교감이 이어져 열애까지 좋게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방송을 통해 잘 지켜 봐달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남태현은 손담비와 려원과 열애설이 났었는데요. 남태현은 손담비와 려원과는 워낙 친한사이다 보니 그런 기사가 난 것 같다고 일축했습니다. 또 한 손담비와 려원 둘도 워낙 절친이라 손담비랑 사귀었다가 려원과 사귀는 것은 말도 안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남태현 장재인 열애의 시작이 된 tVN프로그램 '작업실'은 오는 5월 1일 수요일 밤 11시에 방영될 예정인데요. 작업실은 청춘남녀 10명의 뮤지션들의 리얼로맨스를 담은 프로그램 이라고 합니다. 이만 남태현 장재인 열애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