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사

임요환 포커 상금

by 영화나들이 2019.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요환 포커상금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임요환 하면 20-30대 남자들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황제 임요환이 떠 오르는데요. SlayerS_'BoxeR' 임요환의 스타 아이디만 봐도 옛 추억이 떠 오르며 심장이 두근거려요. 하지만 이젠 스타크래프트 테란의 황제 임요환이 아닌 프로 포커 플레이어 임요환으로 많은 업적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임요환 포커상금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임요환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코치로서 활동을 해오다가 지난 2013년 포커 플레이어로 직업을 바꿔 새로운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스타크래프트에서도 황제의 모습을 보여줬듯이 포커 세계에서도 그만의 입지를 다지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데요. 



특히 오늘 4/17일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포커대회 1등의 상금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등 상금을 알려드리기 전에 바로 얼마전에 베트남에서 열린 APT KICK-OFF 대회에서 10시간 승부 끝에 상금 1억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시급 1000만원인 셈이네요.



포커게임은 심리싸움이 크기 때문에 임요환은 포커게임을 할 때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선글라스로 자신의 눈을 가리고 플레이를 하기도 합니다.



여기선 마스크와 모자를 쓰는 등 자신의 호흡이나 표정이 상대방에게 읽히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는 모습입니다. 과연 테란의 황제에서 지금은 포커의 황제로 불릴만한 철저한 준비성입니다.



임요환은 포커 게임중 텍사스 홀덤을 주 종목으로 하여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 APT 메인 시리즈 3회연속 결승전 진출이라는 포커 신예로서는 경이로운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임요환은 아시아포커대회 시즌 8에서 5위를 하여 총 상금 3억원을 가져갔다고 하네요. 



2017년 열린 Depp Stack Turbo 이벤트 대회에선 1위를 차지하여 상금 4060달러를 마닐라에서 열린 APT에 참가하여 2만 800달러를 차지하는 등 참가하는 대화마다 입상을 하여 엄청난 실력과 그에 따른 상금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임요환 포커 상금을 보면 그의 실력이 보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대회에서도 저 정도의 상금은 못 탔을 것 같은데 포커로 전향하여 임요환 포커 상금 만으로도 한 평생 편하게 살 수 있을 만한 금액이네요.



아마 임요환 포커상금을 따고 대회에 입상하는 등 잘 할 수 있는 것은 아내인 김가연의 내조가 한 몫을 한 것 같습니다. TV에서 김가연 임요환에게 반찬을 18가지를 차려주고 각종 영양제, 몸에 좋은 즙을 임요환에게 챙겨줌으로 상당한 요리실력과 내조의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러한 힘으로 임요환이 외부에서 좋은 활동을 잘 펼치는 것 같습니다. 또 한 악플이 달릴 걱정이 크게 없죠 김가연은 자신과 자신의 가족에게 악플을 다는 악성 네티즌들에게 가차없이 고소를 하여 건강한 사이버 문화를 지키는데 앞서가는 장본인입니다. 이러한 재밌는 이야기고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들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만 임요환 포커 상금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