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역 맛집인 후레쉬빌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삼성역 근처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고 싶었는데 후레쉬빌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후레쉬빌은 삼성역에서 도보로 약 3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지하철역에서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후레쉬빌은 돈까스 맛집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메뉴가 라멘, 오므라이스, 샐러드 등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삼성역 맛집 후레쉬빌 추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지도를 따라 가시다 보면 골목에 이렇게 후레쉬빌 안내 표지판이 보입니다. 이 표지판을 따라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역 맛집 후레쉬빌 외관입니다. 노란색 간판이 귀엽게 손님을 맞이 해줍니다.
후레쉬빌 외관에는 이렇게 음식 모형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어떤 음식을 시킬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밖에서 이 모형을 보시고 들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기있는 메뉴도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여 시키시면 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내부도 넓고 좌석도 많이 있어 여러명이 가셔서 밥 먹기에도 좋습니다.
삼성역 맛집 후레쉬빌 메뉴판입니다 첫 장에는 후레쉬빌 베스트 메뉴 5가지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후레쉬빌에는 돈까스 뿐만 아니라 라멘, 우동, 알밥, 등 다양한 분식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장미에 빠진 돈까스와 치즈앤치즈 불돈까스를 시켰습니다. 메뉴 주문은 이렇게 테이블에 준비된 종이에 써서 직원분께 주시면 됩니다.
메뉴를 기다리며 가게를 둘러보니 샐러드 바가 있었습니다. 양배추 피클, 마카로니 및 각종 양념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특별히 마카로니를 좋아해서 많이 퍼다 먹었습니다.
돈까스 집 가면 늘 밥이 부족해 아쉬우셨던 분들 있으실텐데요. 삼성역 맛집 후레쉬빌에서는 샐러드 바에서 밥을 자유롭게 추가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옆에는 장국 온수기도 있어 편하게 국물을 먹었습니다.
샐러드 바를 다녀와 보니 메뉴가 나와 있었습니다. 이 사진은 치즈앤치즈 불돈까스입니다. 비주얼이 장난 아니죠? 치즈 폭포수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기대되는 마음으로 돈까스를 들어 먹어 봤습니다.
불돈까스라 그런지 돈까스는 살짝 매콤 했습니다. 하지만 엄청난 양의 치즈들과 함께 먹으니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게 진정한 치즈 돈까스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은 장미에 빠진 돈까스입니다. 돈까스와 로제 스파게티, 샐러드, 밥이 함께 나오는데요. 돈까스 두께가 엄청 두껍습니다. 로제 스파게티는 한 입 먹으면 찐한 소스맛이 느껴지면서 입맛이 돋구어 졌습니다.
추천 메뉴 답게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모두 맛있었습니다. 여기에 밑 반찬인 김치와 단무지도 맛있어 느끼함을 덜어 주었습니다. 분식메뉴이다 보니 저희는 사이다도 함께 시켜 먹었습니다.
삼성역 맛집 후레쉬빌은 탄산음료 말고도 맥주도 파는데요. 삿포로, 코젤, 블랑, 호가든, 아사히 등 맛있는 맥주도 팔고 있으니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탄산음료 대신 맥주를 시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역 맛집 후레쉬빌은 이렇게 밖에서 볼 수 있는 오픈 주방이라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테이블을 보니 후레쉬빌 17주년 이벤트로 반반빠스타를 팔더라구요 관심있으신 분은 이걸 시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7이나 된 식당이라 그런지 일반 돈까스보다 더욱 맛있었습니다. 이상 삼성역 맛집 후레쉬빌에 대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쪽에 지도를 올려 드릴테니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삼성역에 가시면 후레쉬빌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