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드리드 맛집 추천으로 츄러스 맛집인 산 히네스와 오징어 바게트 맛집인 La campana 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츄러스와 오징어 바게트 모두 스페인의 대표 간식이며 급하실 땐 끼니로 먹어도 될 정도의 양입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양이 한국보다 많아서 무심코 많이 시켰다 남기실 수 있습니다. 그럼 마드리드 맛집 추천 산 히네스와 La campana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할게요.
마드리드 츄러스 맛집인 산 히네스입니다. 골목에 위치해 있어 찾기 어려우실 수 있으니 위와 같은 간판을 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마드리드 츄러스 맛집인 산 히네스는 야외 테이블도 있고 실내에 1층과 지하1층에서도 음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지하에 있고 가격은 무료입니다. 주문은 1층에서 하시면 테이블로 가져다 줍니다.
가장 많이 시키는 츄러스와 초코소스입니다. 컵 안에 든게 커피가 아니라 초코소스입니다. 츄러스도 정말 바삭하고 초코소스도 맛있어 츄러스의 신세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우유, 아이스커피와 함께 먹었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츄러스에 따로 설탕이 묻혀져 있지 않는데요. 사실 흰설탕이 작은 봉지에 같이 나옵니다. 저는 안타깝게도 츄러스를 거의 다먹었을 때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설탕 봉지를 잘 찾으셔서 함께 드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오징어 바게트 맛집인 La campana 입니다. 오징어 튀김은 바게트 안에 넣어서 파는 음식 맛집인데요. 양도 꽤 많고 맛도 있습니다.
마드리드 맛집인 La campana은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고 먹고 갈 수 있도록 실내 테이블도 있습니다.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오징어의 살짝 짠 맛을 바게트 빵이 함께 잡아줘 궁합이 잘 맞습니다. 올리브도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줍니다. 맥주나 탄산음료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잘 맞습니다.
오징어 바게트를 다 먹고는 입가심을 할 수 있도록 막대사탕도 줍니다. 오늘은 마드리드 맛집인 츄러스 맛집 산 히네스와 오징어 바게트 맛집 La campana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니 마드리드에 가시게 되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그럼 마드리드 맛집 추천 산 히네스, La campana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