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위스 인터라켄 퐁듀 맛집 bebiss추천,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위스 하면 떠오르는 음식이 바로 퐁듀인데요. 한국에서도 퐁듀를 맛보실 수 있지만 퐁듀의 원조인 스위스에서도 퐁듀를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스위스 인터라켄 퐁듀 맛집 bebiss추천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스위스 인터라켄 퐁듀 맛집 bebiss 식당 간판입니다. 인터라켄 동역에서 서역으로 가는 쪽에 위치해 있어 구글지도로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베비스 레스토랑은 내부 테이블도 있지만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야외테이블도 있어 날씨가 좋은 날엔 밖에서 식사를 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스위스 인터라켄 퐁듀 맛집 bebiss 레스토랑의 메뉴판입니다. 퐁듀가 메인메뉴이긴 하지만 퐁듀 외에도 피자, 햄, 튀김 등 대중적인 음식도 팔고 있습니다.
스위스 인터라켄 퐁듀 맛집 추천 bebiss 레스토랑의 메뉴판입니다. 한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지 한국어로도 메뉴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퐁듀를 시키면 빵과 샐러드가 같이 나옵니다. 사실 퐁듀 먹어보면 이게 무슨 맛인가 싶습니다. 당황스럽기 짝이 없죠.
먹다보면 무슨 소주를 콸콸 부어 끓인 거에다가 치즈를 녹인 것 처럼 향이 너무 쌔고 먹기가 힘듭니다. 같이 간 동행들과도 몇 번 먹다가 아 이건 안되겠다 싶었습니다.
사실 먹다가 도저히 못 먹겠어서 햄버거를 따로 하나 시켰습니다. 스위스는 마치 우리나라의 청국장을 외국인이 처음 맛보는 느낌? 추가로 시킨 메뉴와 샐러드로 배 채웠습니다.
스위스 인터라켄 퐁듀 맛집 bebbis 의 퐁듀 맛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아마 대부분 스위스 퐁듀를 처음 맛 보시는 분들은 당황하실겁니다. 그래도 스위스 대표메뉴이니 한 번은 경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만 스위스 인터라켄 퐁듀 맛집 bebbis의 추천,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