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위스 인터라켄 관광지 추천,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위스 인터라켄은 산을 가는 것이 메인 관광지입니다. 그것 외에도 액티비티, 관광지가 많기 때문에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스위스 인터라켄 관광지 추천,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 융프라우요흐 - 유럽의 지붕이라 불리는 스위스 인터라켄 관광지 융프라유요흐 입니다. 여름에도 눈이 덮혀있는 설산을 볼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 가실 때 쿠폰을 챙겨가면 신라면을 공짜로 먹을수도 있고 맛있는 초콜렛을 팔기도 합니다. 추우니 점퍼를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또 날씨가 안 좋으면 전망대가 문을 닫기도 합니다.
2. 피르스트 - 스위스 인터라켄의 3대산 융프라우요흐, 피르스트, 쉴트호른 중에 가장 푸르고 아름다운 피르스트입니다. 피르스트 정산엔 아름다운 바흐알프호수가 있는데 꼭 보고오시길 추천 드립니다. 해발 2000m에 소들이 여유롭게 풀을 뜯고 있는 모습도 예쁩니다. 피르스트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기시길 바랍니다.
3. 쉴트호른 - 인터라켄 3대 산 중의 하나인 쉴트호른 입니다. 007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만큼, 007 영화 컨셉의 잘 어우러져 있는 산입니다. 쉴트호른 정상엔 360도 회전하는 레스토랑이 있어 여기서 식사를 하셔도 괜찮습니다.
4. 뮈렌마을 - 라우터브룬넨에서 실트호른으로 가는 중간에 위치해있는 작은 마을입니다. 이 마을은 청정지역으로 보호받고 있어서 휘발유로 움직이는 차량은 진입이 안 됩니다. 만화에 나오는 듯 한 마을을 잠시 감상하셔도 좋습니다.
5. 패러글라이딩 - 스위스 엑티비티의 최고봉 패러글라이딩 입니다. 패러글라이딩은 여러곳에서 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피르스트와 체르마트에서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대자연의 품 속으로 뛰어들어 자유로운 기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약 20만원 정도입니다.
6. 체르마트 - 체르마트는 인터라켄에서 기차로 약 2시간 30분 정도 떨어져 있는 곳입니다. 체르마트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마테호른 산 때문입니다. 마테호른은 파라마운틴 픽쳐스 영화사에 로고이자 초콜렛 토블론의 로고이기도 합니다. 마테호른은 날씨에 따라 잘 안 보이기 때문에 기상체크를 잘 하시길 바랍니다.
7. 하더쿨룸 - 개인적으로 스위스에거 가장 좋았던 하더쿨룸입니다. 메인으로 3대 산을 마치고 가벼운 마음으로 갔는데 하더쿨룸에서 본 석양은 마치 판타지 영화처럼 아름다운 광경을 선물해 줍니다. 인터라켄 시내를 중심으로 튠 호수와 브리엔츠 호수를 볼 수 있으며 꼭 석양시간에 맞춰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8. 쉬니케 플라테 - 스위스 인터라켄에 아름다운 정원입니다. 알프스 고산의 전경을 파노라마로 즐기실 수 있으며 스위스의 정원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스위스 인터라켄 관광지 추천, 후기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스위스는 제가 여행한 유럽 중 최고의 나라였습니다. 대자연에 압도되는 기분을 여태껏 처음 느껴보는 기분이었습니다. 스위스 물가가 너무 비싸지만 후회 안 하십니다. 스위스의 대자연 관광지를 추천 드리며 스위스 인터라켄 관광지 추천,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