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베네치아 관광지 추천,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베네치아는 물의 도시라고도 불리며 아름다운 도시로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인데요. 저 또한 유럽에서 편안하고 고즈넉 하게 보낸 시간 중 베네치아 베니스에서 보낸 시간이 기억에 남습니다. 그럼 베네치아 관광지 추천으로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부라노 섬 - 베네치아 관광지 추천으로 부라노 섬입니다. 부라노 섬은 레이스의 주요 생산지이기 때문에 레이스 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집이 예쁜 포인트이며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예쁩니다
2. 무라노 섬 - 베네치아 관광지 추천으로 무라노 섬입니다. 베네치아 본 섬에서 오래 걸리지 않으며 무라노 섬은 유리 제조업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무라노 섬은 파스텔 톤의 집들이 편안한 마음이 들게 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3. 산 마르코 광장 - 베네치아 관광지 추천으로 산 마르코 광장입니다. 산 마르코 광장에는 산 마르코 성당, 두칼레 궁전 등 다양한 볼거리가 밀집해 있는 곳입니다. 베네치아의 중심 광장인 만큼 꼭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4. 곤돌라 - 베네치아 관광 추천으로 곤돌라입니다. 다른 도시에선 유람선을 타고 큰 강가를 도는게 포인트이지만 베네치아에선 곤돌라를 타고 유유자적하게 투어를 하는 것이 묘미입니다. 뱃사공에 따라 노래를 불러주기도 합니다.
5. 리알토 다리 - 베네치아 광장인 리알토 다리는 셰익스피어의 희곡<베니스의 상인>의 주요무대가 되는 다리이기도 합니다. 이 다리위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아름답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기도 합니다. 다리 아래로는 시장과 식당도 있기 때문에 식사하기에도 좋습니다.
6. 산 마르코 대성당 - 이 성당은 829년 이집트에서 모셔 온 예수의 12제자 중 한 명인 마르코 성인의 유해를 안치 하기 위해 세워진 성당입니다. 특히 아름다운 제단화인<팔라 도르>는 이 성당을 대표하고 있는 보물이며 비잔틴 예술의 걸작입니다.
7. 탄식의 다리 - 베네치아 관광지 추천으로 탄식의 다리입니다. 두칼레 궁전과 감옥을 이어주는 다리입니다. 두칼레 궁전에서 재판을 받은 죄수들이 탄식의 다리는 지나 감옥으로 갑니다. 탄식의 다리는 지나며 이 아름다운 베네치아를 더 이상 볼 수 없음에 한탄하며 감옥으로 간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카사노바도 이 풍기문란 죄로 이 감옥에 갇힌 걸로 유명합니다.
8. 두칼레 궁전 - 산 마르코 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내부는 박물관으로 공개 되어 있습니다. 고딕양식의 건물로 흰색과 분홍색의 아름다운 대리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야경도 이쁜곳입니다.
이상으로 베네치아 관광지 추천, 후기에 관하여 알아 보았는데요. 베네치아는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곳이 많으니 소개해드린 관광지 위주로 돌아다녀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만 베네치아 관광지 추천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