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마 관광지 추천, 후기 두 번째에 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로마 관광지 추천, 후기 첫 번째 포스팅에선 로마의 대표 관광지를 알아보았다면 이번 포스팅에선 잘 모르시는 곳도 함께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그럼 로마 관광지 추천, 후기 두 번째에 관한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 로마 관광지 추천, 후기 첫 번째
1. 바티칸 박물관 - 로마 관광지 추천으로 바티칸 박물관입니다. 사실 바티칸은 이태리의 한 도시가 아니라 바티칸이라는 작은 나라입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미켈란젤로, 라파엘로 르네상스 3대거장의 작품들이 있는 곳이며 미켈란젤로의 천장화,(천지창조로 흔히들 알고계신데 천장화가 맞는 표현입니다.), 피에타 등이 유명작품입니다.
2. 카타콤베 - 로마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카타콤베는 로마인들의 무덤입니다. 아기부터 어른까지 무덤으로 사용되었던 곳이기도 하며 옛날 기독교인들이 기독교를 탄압하려는 군인과 무리들을 피해 카타콤 지하에서 예배를 드리기도 했습니다.
3. 바울 참수터 - 성경에 나오는 유명한 인물인 사도바울이 순교를 한 곳입니다. 이곳에는 바울사도가 목이 잘린 참수 단두대가 있으며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기독교이신 분들에겐 의미이는 로마 관광지일 것 같습니다.
4. 로마 수도교 - 로마 관광지 추천으로 수도교 입니다. 옛날 로마에선 이 큰 수도교를 통해 모든 물을 공급했습니다.하지만 이곳에 독약을 타거나 물 공급이 막힐 수 있는 위험부담이 있어 폐쇄하고 지금은 관광지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5. 베네치아 광장 - 이 광장은 1871년 이탈리아의 통일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광장입니다. 로마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로마의 배꼽이라고도 불리며 건물 안엔 전망대가 있어 로마 시내를 내려다 볼 수도 있습니다.
6. 산탈젤로 성 - 로마 관광지 추천인 산탄젤로 성은 590년대 페스트가 로마에 퍼져있을 때 교황 그레고리우스가 천사 미카엘이 나타난 환상을 보았습니다. 그 이후 페스트가 없어지자 교황은 그것을 기리고자 미카엘 동상을 위에 세우고 천사의 성이라 이름을 짓게 되었습니다. 야경으로도 예쁘니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7. 성 베드로 성당 - 로마 관광지 추천으로 이 성당은 세계에서 가장 큰 성당이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가우디의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보다 큰 성당입니다. 미켈란젤로가 건축 하였으며 위에서 바라보는 베드로 성당의 전경은 베드로의 상징인 열쇠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8. 핀치오 언덕 - 로마 관광지 추천으로 핀치오 언덕입니다. 보르게세 공원 남서쪽에 위치해 있는 핀치오 언덕은 포폴로 광장과 로마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좋은 전망대입니다. 핀치오 언덕에서 바라보는 석양과 야경을 추천드립니다
이만 로마 관광지 추천, 후기에 관한 두 번째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로마는 구경하고 가볼 곳이 워낙 많으니 시간적 여유를 많이 두시고 여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만 로마 관광지 추천, 후기에 관한 두 번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