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마 관광지 추천, 후기 첫 번째

by 영화나들이 2018.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마 관광지 추천, 후기 첫 번째에 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로마 관광지에 대하여 쓰려다 보니 갈만한 곳이 너무 많아 1편 2편으로 나눠서 쓰게 되었습니다. 로마는 이태리의 수도이며 몇 천 년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곳인데요. 그만큼 볼거리도 아주 풍부합니다. 그럼 로마 관광지 추천, 후기에 관한 첫 번째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유럽 관광지 추천 및 후기] - 로마 관광지 추천, 후기 두 번째



1. 콜로세움 - 로마 관광지 추천으로 먼저 콜로세움 입니다. 2000년 전 지어진 로마를 대표하는 원형 경기장으로 많은 세월이 지났음에도 그 웅장함과 견고함을 유지하는 건축물입니다. 5만5천명이 수용 가능한 엄청난 크기이며 검투사들의 경기가 진행되던 경기장입니다. 이후 콜로세움은 지진을 겪기도 하고 중세교회를 짓는 재료로 외벽 절반이 훼손 됐지만 그 웅장함은 여전합니다.



2. 트레비 분수 - 로마를 상징하는 바로크 양식의 분수대 입니다. 중앙에는 바다의 신 포세이돈이 조각 되어있으며 그 곁으로 그리스 로마신화에 나오는 인물들을 조각해 높이 쌓았습니다. 로마 관광지인 트레비 분수에선 동전을 많이 던지는데요. 분수를 등지고 동전 1개를 던져 들어가면 로마에 다시 오고, 2개를 던져 들어가면 운명의 사랑을 만나고 3개를 던져 들어가면 그 사람과 결혼한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3. 개선문 - 로마에서 가장 큰 개선문입니다. 밀비오 다리에서의 승리를 기념하며 세워진 개선문은 로마를 대표하는 상징이기도 합니다. 나폴레옹이 로마의 개선문을 보고 부러워해 파리로 가져가려 했지만 이동이 불가능 했고 로마의 개선문을 본 따 파리에도 개선물을 세웠습니다.



4. 포로 로마노 - 로마 관광지 추천으로 빼 놓을 수 없는 포로로마노 입니다. 고대 로마시대의 민주정치와 상업, 법률의 중심지였습니다. 5세기경 로마가 분열되며 많이 훼손되었지만 로마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곳이 포로 로마노입니다.



5. 스페인 광장 - 로마 관광지로 스페인 광장입니다. <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햅번이 아이스크림을 먹는 장면으로 유명해진 이곳은 로마의 중심지이며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입니다. 이 거리에는 다양한 명품샵들이 입점해 있어 쇼핑을 하기에도 적합한 곳입니다.



6. 나보나 광장 - 로마 관광지 추천인 나보나 광장은 로마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입니다. 광장의 중앙에는 3개의 큰 분수대가 있어 그 아름다움을 더 해 줍니다. 밤이 되면 길거리 공연사들이 나와 멋진 공연을 펼칩니다. 여유 있게 밤 공연을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7. 캄피돌리오 언덕 - 세기의 예술가 미켈란젤로가 설계한 캄피돌리오 광장은 마르크스 아우렐리우스의 동상으로도 유명합니다. 광장에 그어진 흰 색 선은 정면으로 볼 땐 알 수 없지만 하늘에서 내려다 보면 한 번의 획으로 모두 이어지는 미켈란젤로의 예술성이 들어간 아름다운 작품입니다.



8. 판테온 - 로마 관광지 추천으로 판테온입니다. 판테온이란 말은 모든 신을 위한 신전이란 뜻이기도 합니다. 비가 오는 날에도 천장의 구멍으로 비가 세지 않도록 설계한 로마인의 지혜가 깃든 건축물이며 안에서 느껴지는 판테온의 웅장함도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로마 관광지 추천, 후기에 관한 첫번째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로마인 만큼 다양한 관광지가 있으니 정보를 미리 아시고 로마 관광을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만 로마 관광지 추천,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