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할 부천 상동 맛집은 감골오리입니다. 오리고기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집으로 오리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리고기는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보다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보양식으로도 불립니다.
부천 상동 맛집 감골오리는 상동광장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으며 7호선 상동역에서 가깝습니다. 가게의 좌석은 식탁으로 앉을 수 있으며 방안에 홀도 있습니다.
메뉴는 옻오리, 한방백숙, 일반백숙, 훈제오리, 오리주물럭, 오리부추구이가 있습니다. 저희는 BEST로 추천하는 오리부추구이를 먹었습니다.
먼저 오리구이가 먼저나와 철판에 굽습니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돕니다.
부천 감골오리는 밑반찬이 좋았는데요.오리고기를 찍어먹느 마 소스와깻잎과 무쌈, 도라지무침, 깍두기, 김치, 등이 있습니다. 도라지무침이 맛있습니다.
메뉴판에는 없지만 죽이 서비스로 나오고 공깃밥과 된장찌개도 있습니다. 된장찌개는 2000원입니다.
고기가 구워지고 있으면 부추가 나옵니다. 부추를 생으로 드셔도 되고 철판에 올려 오리고기와 같이 구워먹어도 일품입니다.
저는 부추의 숨이 많이 죽은것을 좋아해 일찍이 올렸습니다. 감골오리만의 먹는 방식이 있는데요. 마 소스 위에 깻잎을 깔고 그 위에 무쌈, 도라지 무침, 오리고기, 부추를 얹어 쌈싸 먹으면 마소스와 어우러져 오묘한 맛을 냅니다. 잘 모르시면 직원이 친절히 설명해 줍니다.
계속 쌈싸먹다 보니 어느새 다 먹어가네요. 저는 밥을 좋아해서 공깃밥과 된장찌개를 추가로 시켜서 먹었는데요.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습니다. 다 먹고 나면 수정과도 후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맛은 참 좋았구요 굳이 아쉬운 점은 고기의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죽과 버섯 반찬등과 같이 먹으면 양이 꽤 찹니다. 오리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감골오리 방문하셔서 몸 보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만 부천 상동 맛집 감골오리의 추천 및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